최근 점성술에 사용하고 있는 12개의 별자리에 한개의 별자리가 추가되었다고 하여 운명이 바뀌었다는 등 전 세계적으로 소동이 있었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뱀주인자리(Ophiuchus) 입니다.
양, 황소, 쌍둥이, 게, 사자, 처녀, 천칭, 전갈, 궁수, 염소, 물병, 물고기자리 로 총 열두개로 알려져 별자리 점을 볼 때 사용하던 별자리에 별주인자리가 추가되어야 한다는 주장으로 시작된 소동인데요.
우리들은 운세를 점쳐보기 좋아하고 운세를 점쳐보는 방법 중 하나가 점성학의 방법입니다.
그중에서도 출생의 별자리를 사용한 간단한 점성이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나는 점성술에 대해 잘 모르지만 혼란 때문에 점성술에 의해 그것이 어떻게 해석되는지를 쉽게 보고 왔습니다 : 정통 점성술, 당신은 서기 0년에 도표 화한 별자리를 사용합니다. 이것은 열대 조디악이라고 합니다. 회귀 유황은 고정 유황도라고 도합니다.
이것은 태양의 주위에 배치된 별자리이며 전진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전진의 반영은 별 자리라고 합니다.
고대 바빌로니아 점성술은 전 세계에 퍼져 있으므로 그 지역이 태양을 사용하는지 별을 사용하고 있는지 회귀를 사용하고 있는지 별 모양을 사용하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스타버스트는 항상 그 오류를 계산하여 사용합니다.
마지막으로, 모두 같은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황도에서 1개의 별자리가 늘었다. 고해서 점성술에 변화는 없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논쟁은 2000년 이상 문제였습니다, 그리고 Park Cockles 교수는 말합니다. "이 뉴스에 대한 반응은 놀라운 것이지만 그것은 과학자들이 오랫동안 논의한 적이 많은 이 없습니다."라고 되어 있습니다.
뉴욕 헤든 천문학 박물관의 천문학자 죠라오는 우리가 아는 한 문제를 제기한 최초의 인물은 기원전 280년 리그의 천문학자 앨리스 테여 카스이라고 합니다.
고대 바빌로니아 사람들은 13이라는 숫자를 좋아했기 때문에 12 별자리로 확립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별자리에 포함 별자리 되기 위해서는, 태양계가 은퇴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국제 천문 연맹에 의해 논의되고 투표됩니다. 그것이 조디악 징후가 있었다고 해도, 점성술이 위와 같이 효과가 없는 것은 분명하다.
여기와 학자에서 일부 반대가 있었습니다
결국은 천문학에 관한 관심을 높이는 것은 방해라고 결론지어졌습니다.
뱀 주인 자리는 원래 거기에 미래도 거기에 있을 것입니다. 뱀 주인 자리는 어디선가 나타난 별자리는 없습니다. 편의상 고대 바빌로니아 이후 조디악이 확립되어 사용되고 있으며, 조디악에 조금 들어갔다 오휘쿠스은 선택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것은 천문학에 관심을 지급 방해이며, 당신의 운세는 변경되지 않습니다.